20161020 ASLM TCF 세미나

by 더웨이관리자 posted Oct 31, 2016
?

Shortcut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ESCClos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ASML은 네덜란드에 본사가 위치한 다국적 기업으로 반도체 리소그래피 시스템 분야의 최첨단 기술을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전세계적으로 16개국 70여개의 도시에 14,000여 명 이상의 조직원을 두고 있는데요.  ASML KOREA는 현재 640명 가량의 조직원이 일하고 있으며 삼성전자, SK 하이닉스, 동부 하이텍 등 국내 굴지의 반도체 생산업체에 주요 기술력을 납품하는 회사입니다. 

 

더웨이컨설팅은 Global Partners Inc.사와 TCF(Total Customer Focus) 프로그램의 한국 내 세미나를 진행하기로 협약했습니다.

 

기업간 거래에 있어서 현장에서의 고객과의 관계는 매우 중요합니다. 자사의 핵심기술을 발전시키는 것 못지않게 고객과의 관계를 좋게 하기 위한 노력은 타 경쟁사와의 차별화를 만드는 핵심중의 핵심입니다.

 

이 자리에서 한석영 대표는

 1. 고객이 요구하기 전에 미리 반응하라 : 고객과의 관계에서 우위를 점하도록 미리 조치하고 미래의 문제를 미연에 방지하라

 2. 진짜 고객이 요구하는 것이 무엇인지 발견하라 : 기술적인 문제 이외에도 쉽게 인지되지 않는 실제 고객의 문제에 촛점을 맞춰라

 3. 고객과 평형적인 위치를 유지하라 : 갑과 을의 위치가 아닌, 서로 신뢰할 수 있는 수평의 관계를 유지하도록 하라

 

이번 교육으로 ASLM 조직원들의 고객응대력 및 일처리능력에 획기적이고 혁신적인 변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