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 |
시간 |
교육내용 |
1 Day |
1hrs |
1. 디지털 마케팅이란? |
- - 디지털 마케팅의 이해
- - 디지털 마케팅의 등장 배경
- - Real World vs. Virtual World
- - 21C 산업, 왜 디지털 마케팅인가?
|
3hrs |
2. 디지털 마케팅으로 회사를 변화시켜라 |
- - 복잡 다변화된 산업에서의 생존 전략
- -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변화된 회사들의 case study
- - 기존 마케팅과 디지털 마케팅의 차이점
- - Social Enterprise化 로 경영체질을 개선하라
|
2hrs |
3. 디지털 마케팅을 이끈 핵심 Tech Background |
- - Cloud Computing의 이해
- - Cloud Computing 이 낳은 Big Data 이론
- - Big Data! Pull Marketing 을 견인하다
|
2hrs |
4. 모바일 활용 Context-Aware(상황인식) Marketing |
- - 고객 세분화 Context-Aware Marketing
- - In-door Navigation(실내측위기반) Marketing
- - 개별 고객 Life Log(개인일상 정보) 확보방안
|
2 Day |
4hrs |
5. 디지털 마케팅에서의 전략적 사고 방법 |
- - How to convergence
- - 업종별 차별화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
- - 유선과 무선 통합 / 온라인과 오프라인 통합 전략
- - 복잡 다변화된 산업에서의 비즈니스 모델 발굴 방법
- - [워크숍] 비즈니스 모델 발굴
|
4hrs |
6. [워크숍] 디지털 마케팅의 실질적 전략수립 |
- - Brand application Design
- - 디지털 마케팅(DM)으로 자사 홍보 전략
- - 디지털 마케팅(DM)에서의 상품기획서 작성법
- - [워크숍] 디지털 마케팅에서의 전략기획 작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