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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은 TCF(Total Customer Focus) 워크샵이 많은 달입니다.
10월 13~14일과 19~22은 ASML,
10월 27~28일은 LAM Research에서 있습니다.
조직원 스스로 고객에게 proactive(미리 대응하는, 사전에 반응하는)하도록 만드는 것이 TCF의 핵심입니다.
기술은 날이 가면 갈수록 발전되어 갑니다.
지역 경쟁자는 날이 갈수록 빠르게 기술을 쫓아 옵니다.
이럴 때일수록 고객을 어떻게 대응하느냐가 중요해 집니다.
TCF는 여러가지 상황에 맞는 고객 대응, sales skill을 가지고 실제로 응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더웨이컨설팅이 TCF 개발회사인 GPI (http://www.globalpartnersinc.com/)로 부터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의 main associate로 선정되었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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